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Underwater 여왕의 귀환 권은비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0. 20.

반응형

'Underwater(언더워터)'로 돌아온 대장토끼 권은비

물론 중간에 뭐가 또 있었지만 ㅎㅎ 아무튼 Underwater & Simulation 

두개의 무대를 짤을 만들어 봤습니다

대장 쏴롸있네!

은갈치 의상이 좋네요

안무가 아찔해..
표정 좋아~
맵다 매워

머리 넘기는거 너무 좋습니다

느낌 있죠
겨드랑이 공격!
시뮬레이션 이 곡도 좋네요
몸매..
마지막 표정 ㅎㅎ

저는 예전부터 말했지만, 은비 귀엽습니다

가슴..에 자꾸 손이 나쁜손!

타이틀 곡이 좋은데.. 좀 너무 무난한 느낌은 있네요

중간에 댄스 브레이크라든지 좀 있었으면 훨씬 더 좋았을 것 같기도 하고

활동 열심히 잘해 은비야! 넌 나의 영원한 대장토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