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수면제 여배우 요시타카 유리코

by 데빌소울 2022. 10. 23.

반응형

요시타카 유리코가 이달 7일 도쿄에서 개막한 무대 '크랭크인!' 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맨 앞줄에서 코를 골면서 자는 관객이 있었던 모양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트위터에 극대노한 글을 올렸던 일이 있었다고 하네요;;

맨 앞자리에서 코를 골고 자고 있으면 앞어서 대체 무슨 생각이 들지 궁금하네요

재미가 없었던 것 보다는 아마도 그 분이 굉장히 피곤했던 모양이네요

아무튼, 수면제 여배우(?) 요시타카 유리코가 표지를 장식한 'MAQUIA' 2022년 12월호

(출처 MAQUIA)

2023년 1월 TV아사히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별 내리는 밤에' 출연을 하네요

키타무라 타쿠미, 딘 후지오카와 함께.. 흥미로운 조합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