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블랙 & 핑크 기묘한 나가사와 마사미

by 데빌소울 2022. 10. 27.

반응형

무려 4년 반만의 주연 드라마 '엘피스 희망 혹은 재앙'이 24일 스타트 했는데

1화 평균 가구 시청률 8%라는 무난한 숫자를 기록했네요

나가사와 마사미가 표지에 등장한 'SPUR' 2022년 12월호 입니다

겨울은 역시 검스의 계절이죠

추위를 심하게 타서, 겨울을 정말 싫어하는데

겨울의 유일하게 좋은 점이.. 바로 검스의 계절이라는 ㅎㅎ

아 그렇다고 제가 신는다는 건 아닙니다;; 저는 그냥 군생활할 때부터 익숙해진 쫄쫄이;;

겨울에는 무조건 쫄쫄이 입어줘야죠

마미손 핑스 조합! 온통 핑크구나!
(출처 SPUR)

언플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올해 최고의 드라마가 될 것 같다'

'나가사와 마사미의 연기가 대단하다' 라는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근데 이것도 저작권이 걸렸네요, 채널W를 통해서 11월 8일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아직 못 봤는데, 무조건 1화는 봐야겠네요

드라마 반응이 좋아서, 두 자릿수 진입도 내심 기대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