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괴물로 각성 퀸즈아이 다민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1. 1.

반응형

10월 24일 1st 싱글 앨범 'QUEENZ TABLE'로 데뷔한지 8일째가 되는 신인 걸그룹

퀸즈아이(Queenz Eye ) 뮤직뱅크 걸그룹 무대 영상을 찾아 보다가

인트로부터 상당히 인상적이길래 (끝가지 다 안보고) 퀸즈아이 영상을 찾아보다 보니까

낯익은 얼굴이 보이는데, 그게 바로 강다민!

프로듀스 48 그리고 캡틴에도 출연을 했었던 바로 그 강다민!

캡틴 이후에 당시 몸 담고 있던 에버모어 소속사에서 나와서 잠적(?)을 해가지고

어디 다른 소속사에 들어가서 데뷔하는거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개인적으로 했었는데

소원이 이뤄졌네요..소속사는 빅마운틴 엔터테인먼트 라는 곳인데 정보가 없네요

아무튼 각성하고 업그레이드가 되서 대망의 데뷔를한 다민이 모습을 여러가지 담았습니다

2004년생 만 18세

아이브 장원영하고 동갑, 뮤직뱅크에 MC가 원영이고

다른 프듀 48 출연했던 연습생들 최근에 컴백 & 데뷔 활동을 많이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 사이 좋게 활동을 했으면 좋겠네요 

댄스 실력 훌륭합니다

키 166cm

몸매 역시 훌륭한 다민이

인형같이 나와서 ㅎㅎ

뮤직비디오 장면인데, 뮤비 퀄리티도 상당히 좋아서 좀 놀랬습니다

귀여워!

솔직히 다민이는 얼굴이 너무 애기같이 생겨가지고

데뷔해도,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기는 힘들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왠걸.. 전부 다 가능하네요 ㅎㅎ

리얼 걸크러시
표정도 너무 좋습니다
엔딩요정

은 이게 무슨 방송인지 모르겠지만, 엔딩요정은 이날 하나 밖에 없네요;;

타이틀 곡이 'Yummy Yummy(야미 야미)'라는 곡인데

개인적으로 곡, 안무 모두 완전히 취향저격.. 그냥 립서비스가 아니라 너무 좋은데?

말 그대로 취향저격, 너무 좋아하는 곡과 안무 스타일이네요

걸 크러시도 그냥 남자 아이돌을 흉내내는게 아니라 리얼 걸 크러시 아주 좋습니다

무엇보다 다민이 데뷔를 너무나 바라고 있었기 때문에 진짜 기쁘네요

(출처 유튜브)

뮤직비디오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퀄리티가 좋습니다

멤버들 조합도 상당히 좋아 보이고, 다민이가 아이돌로 연예인으로 꼭 성공할 수있기를

계속해서 응원하겠습니다, 다민아 데뷔 정말 축하해! 강다민이 미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