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첫 주연 영화가 유령 쿠보 시오리

by 데빌소울 2022. 11. 2.

노기자카46 쿠보 시오리의 첫 주연 영화 '사요나라 곰방와' 완성 피로 상영회가

어제 1일 도쿄 시부야에서 행해져서, 무대에 등장을 했다고 하네요

하얀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쿠보가 '매우 긴장했습니다' 라고 인사를 하고

첫 주연 영화의 오퍼가 유령 역이라고 들었을때 매우 놀랐다고 하네요 ㅎㅎ

영화는 11월 11일 개봉을 합니다

(출처 SCREEN GIRLS)

의상이 영화랑 관계가 있었군요.. 예고편을 보니까 상당히 재밌을 것 같네요

(출처 유튜브)

앞부분에 하기와라 리쿠 졸라 웃기네요

저러고 아마 바로 기절하지 않았을까.. 너무 뻔한 패턴이긴 하지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