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25ans' 요네쿠라 료코 & 쿠로시마 유이나 外

by 데빌소울 2022. 12. 2.

반응형

'25ans' 2023년 1월호 요네쿠라 료코, 쿠로시마 유이나

표지는 카와구치 하루나가 장식을 했지만, 많이 소개를 했기 때문에 제목에서는 뺐습니다 ㅎㅎ

특히나 소니에서 광푸쉬하고 있는 쿠로시마 유이나의 기세가 무섭죠

(출처 25ans)

카와구치 하루나는 표지가 이쁘게 잘 나왔네요

카와구치 하루나의 경우에는 사실혼 관계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친밀한 연인

이종격투기 선수 야치 유스케와 올해 결혼 발표가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해를 넘기는 모양세가 되고 있네요..뭐 꼭 결혼을 한다고 좋은건 아니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