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음악중심 핑크 공주님 김민주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2. 3.

반응형

벌써 한 음악중심 MC 3년 정도 하지 않았나? 명실상부 MBC의 딸

예상했던 데로 12월 9일 첫 방송이 시작되는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 출연하죠

아쉽게 주연은 아니지만 ㅎㅎ 근데 하필 또 죽은 세자빈은 뭐냐 -_-

아무튼 오랜만에 핑크색 원피스를 입은 공주 김민주 엔젤님 짤을 만들어 봤습니다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

밍주가 또 한 몸매 하죠 ㅎㅎ

어우야

베테랑 MC 답게 주옥같은 멘트도 술술 나오고 안정감이 있네요

오랜만에 보는 밍주 아쉽다 할 때 시그니처 ㅎㅎ

본인이 원했던 길이니까, 앞으로도 배우로서 계속 성장하는 여배우 김민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