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킹앤프린스 11th 싱글 'ツキヨミ/彩り' 첫 밀리언 달성

by 데빌소울 2022. 12. 5.

반응형

쟈니스 아이돌 그룹 'King&Prince(킹앤프린스)'의 11번째가 되는 최신 싱글

'츠키요미/이로도리'가 밀리언 세일즈를 기록했다

4일자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에서 1만 7000장을 매상을 기록하면서

누적 매출이 100만 1000장이 됐다

킹앤프린스 최초의 밀리언 세일즈를 달성이자, 올해 싱글 작품 중 최초가 된다

(출처 구글)

킹앤프린스는 지난 11월 5일 멤버 히라노 쇼, 키시 유타, 진구지 유타 3명이

내년 5월 그룹을 탈퇴하고, 쟈니스 사무소 퇴소를 발표한 후

11월 9일 발매한 '츠키요미/이로도리'는 초동 79만 2000장을 판매

첫 주 자신들의 최고 기록이었던 데뷔곡 '신데렐라 걸'이 기록한 57만 7000장을 크게 뛰어넘었다

 

 

더블 A 사이드 싱글인 본작 중 '츠키요미'는 히라노 쇼 주연의 드라마

'쿠라사기'(TBS)의 주제가로 성적 매력이 감도는 업 템포 댄스 넘버

'이로도리'는 타카하시 카이토 주연의 드라마 '보이프렌드 강림!'(TV 아사히)의 주제가로

미디엄 템포의 러브 송, 또 통상반에는 세븐일레븐 2022년 크리스마스 CM 송

'너와 메리 크리스마스'도 수록하고 있다

(출처 구글)

엊그제 베스트 아티스트에 킹앤프린스가 나와서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곡

이치방 무대를 하는걸 봤는데..아직 쟈니스 퇴소 이후에 어찌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히라노가 쟈니스 아이돌 중에서 비주얼이나 실력면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일단 그룹을 탈퇴하고 쟈니스를 나가면서 아이돌을 그만두는 부분은 너무 아쉽다

라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 됐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