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유고걸 골반 있지 유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2. 12. 17.

반응형

레전드 오브 레전드 어제 있었던 KBS 가요대축제 유원미 이효리 유고걸 'U-Go-Girl 커버

있지 유나 ITZY YUNA 레전드 모먼트 

마침 어제 이효리 한남동 건물 팔고 37억대 신당동 빌딩 현금매입 기사가 떴는데 의도한건가? ㅎㅎ

미쳤다는..이건 그냥 어디한번 죽어봐라 하는거죠 ㅎㅎ

최근 몇년 동안 본 걸그룹 무대 중에서도 가장 충격적이었던

포토샵 보정 사기로만 가능한줄 알았던 몸매 ㄷㄷㄷ

허리 라인 골반 실화냐?

신유나!!♡

미리보기부터 보시죠 (좀 많습니다)

뭐 골반뽕, 엉뽕 이런 어처구니 없는 논란도 있던데.. 가쁜하게 논란 종결 시켜버렸네요

걸그룹 몸매 원탑

치골..이 살짝 ㄷㄷㄷ

몇번 언급했지만, 배꼽티, 크롭티는 위로는 어차피 언더붑 아니면 의미없고

유나처럼 배꼽 밑으로 바지가 얼마나 더 내려가는냐 골반 라인이 드러나게 입는게 

가장 이쁘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합니다

비주얼 피지컬 싹 다 미쳤다는..

미리보기가 진짜 많았네요;;

전신은 1080P라서 다른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비주얼 캠이였던가? 마스크 캠인가 

유나는 사랑입니다

옆태, 뒤태 모두가 완벽

OK

진짜 미모 실화냐?

내 남은 덕질 인생 유나에게..♡

연말 가요대전은 역시 스페셜 무대가 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