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킹앤프린스 첫 돔 투어 Blu-ray/DVD 영상 공개

by 데빌소울 2022. 12. 28.

반응형

1월 18일 발매되는 킹앤프린스의 라이브 Blu-ray / DVD 'King & Prince First DOME TOUR 2022 ~Mr.~'의

다이제스트 영상이 유튜브에서 공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저도 찾아 봤습니다)

킹앤프린스가 'MORE' 2023년 2월호 45주년 표지를 장식했네요

(출처 MORE)

다이제스트 영상을 봤는데,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다른건 몰라도 일본이 콘서트 문화가 발달을 해서, 콘서트 영상도 진짜 잘 찍는다는

제가 우리나라 아이돌의 콘서트 영상을 많이 본게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일단 제가 본건 대부분 음악방송하고 큰 차이가 없는 수준이었기 때문에

(못 봤지만, 그래도 방탄 정도는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아무튼 확실히 콘서트 영상은 일본이 잘 만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