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트러블 메이커 이미주 움짤 ft. 이이경

by 데빌소울 2022. 12. 30.

반응형

어제 있었던 MBC 방송 연예대상 축하공연 이이경 X 이미주 Trouble Maker

미주가 러블리즈 해체 이후에 오랜만에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였네요

러블리즈 멤버 중에서는 아직까지는 가장 잘 나간다고 봐야하나?

아무래도 국민MC라고 하는 유재석 라인을 탔으니까 ㅎㅎ

슬립 원피스?

개인적으로 미주는 인상이 강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메이크업을 순한맛으로 해서 그런지 몰라도, 훨씬 더 좋아보이네요

뭔가 회춘한 느낌도 있고 ㅎㅎ

좀 늦은 시간에 방송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연말 연예대상이면 온 가족이 모여서 보는 프로그램인걸로 알고 있는데

이거 맞아? 이경이 표정이 너무 몰입한거 아냐? ㅎㅎ

초미니 원피스 몸매 ㄷㄷㄷ

살짝 걸스데이 유라 느낌도 나는 것 같고, 아무튼 예전보다 더 좋아 보이네요

잘 풀려서 그런가? ㅎㅎ 아..대상은 전현무가 수상을 했네요

진짜 연말 연예대상은 후보도 거의 매년 비슷하고, 줄 사람이 너무 없는 것 같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