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결혼 & 임신 츠치야 타오 내년 7월 형사 드라마 출연?

by 데빌소울 2023. 1. 5.

반응형

여배우 츠치야 타오(27)가 1일, 'GENERATIONS from EXILE TRIBE' 카타요세 료타(28)와의

결혼을 발표한 것에 더해, 첫 아이 임신을 전격 발표해 큰 방향을 일으켰는데

'여성세븐'이 두 사람이 결혼에 이른 이면이나, 츠치야 타오의 향후에 대해 보도했다

(출처 구글)

츠치야 타와와 카타요세 료타는 2016년 8월부터 촬영 된 영화 '오빠에게 너무 사랑받아서 곤란해요'에서

첫 공동 출연했는데, 이 작품에서 키타요세는 츠치야가 연기하는 여동생을 좋아하는 연기를 했고

이것을 계기로 두 사람이 가까워져, 2017년부터 교제로 발전했다고 '스포니치'가 보도하고 있었다

인기인 두 사람이 4년 이상에 걸쳐 교제하고 있었지만

주간지 등에 열애가 단 한번도 특종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여성세븐의 기사에서 두 사람의 지인은

'기본적으로 두 사람이 외식하는 일은 없고, 밖에서의 데이트는 자제했다

꼭 밖에서 보고 싶을 때는, 다른 관계자를 대동해서 위장 데이트를 했던 모양이다'라고 밝히고 있었다

또, 교제를 전하고 있던 것은 극히 일부 한정된 지인들 뿐이었기 때문에

카타요세 료타의 주위에서는 한동안 여자친구가 없다고 생각했었다고 한다

 

 

그런 카타요세가 작년 여름쯤부터 연인의 존재를 암시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작년 7월경인가? 료타도 있던 식사자리에서, 2차는 여자들과 합류하자는 이야기가 나왔었는데

료타는 '저에게는 소중한 사람이 있으니까 봐주세요'라고 말하고 돌아갔다

그런 말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서, 설마 상대가 츠치야 타오씨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

지금 생각하면 아마 결혼을 의식하기 시작했을 무렵인 것 같다'라고 지인이 말하고 있었다

한편 츠치야 타오의 지인에 따르면, 스포니치는 교제 5년 끝에 결혼이라고 보도하고 있었지만

'헤어졌던 시기도 있었다고 들었다, 츠치야는 교제를 숨기는 게 서툰 아이로

최근 몇 년 동안은 상대방 입장을 이해해서 '교제 규칙'을 지켰지만

처음에는 단 둘이서는 밖을 돌아다니지 못하는 환경에 대해서 이해를 못 했다고 한다

카타요세로서는 서로의 팬들을 배려한 행동이었지만

두 사람의 사고방식이 엇갈리면서 잠시 거리를 두고 있었다

츠치야는 일편단심인 성격이라 그 시기에 상당히 힘들어 했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출처 구글)

츠치야 타오는 이전부터 인터뷰 등에서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서

'사귈 때는 결혼을 전제로 하고 있다'

'나는 결혼을 생각하지 않으면, 사귀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그리고, 작년 8월 방송의 예능에 출연했을 때는 '(결혼) 목표는 내년입니다!'라고 말하는 장면도 있어

팬 등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앞서 지인에 의하면, 츠치야 타오는 일이 계속 들어오는 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는 한편

결혼 가능성은 계속 멀어지는 것에 대해 딜레마를 느끼고 있었다고 한다

그런 가운데 첫 아이 임신을 알게 됐다고 한다

게다가 기쁨을 느끼면서도, 안고 있는 많은 일에 대한 영향을 생각해

처음에는 머릿속이 하얗게 돼서 소속사에서 반대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 결혼은 아기가 지켜준다'라는 생각이 들어 둘이서 결혼을 결단했다고 한다

 

 

츠치야 타오는 현재 임신 몇 개월인지, 언제 출산 예정인지에 대해서는 공표하지 않았는데

여성세븐의 취재에 의하면, 츠치야는 7월 방송 형사 드라마에 예정대로 출연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방송국 관계자는

'드라마 외에도 앞으로의 CM 등도 정해져 있어, 주위에서는 임신과 결혼 대응으로 분주하다고 들었다

한편으로는 그동안 일하느라 바빴던 그녀가 이번 기회에 쉬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는 관계자도 있는 것도 확실하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현재로서는 아직 일의 조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모습으로

결혼이 결정된 것은 최근으로 보인다

(출처 구글)

보통 임신 발표는 안정기에 접어든 다음 발표하는 게 일반적이기 때문에

아이가 생기자마자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한 건 아닌 것 같은데..

일단 내년 7월 형사 드라마에 예정대로 출연한다는 것만 봐도 계산기 두둘겨 보면

만약 지난달 임신 사실을 알게되었고,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한거라면

7월 형사 드라마는 만삭으로 출연을 해야하는데 불가능하죠

7월 형사 드라마에 예정대로 출연하는게 사실이라면, 이미 안정기도 진작에 지났고

출산이 거의 임박했을 가능성이 더 크지 않을까 싶고

봄 무렵에 출산 소식이 전해질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그래야 7월 형사 드라마 출연이 가능할테니

뭐 츠치야 타오가 애를 언제 낳는게 우리에게 중요한건 아니지만 -_- 

아무튼 뭐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