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위클리 조아

세상에서 젤 예쁜 위클리 조아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 6.

반응형

세상에서 젤 예쁜 줄여서 세젤예 위클리 막내 조아!

BTS부터 Stray Kids까지 커버 by. 걸그룹에서 보여준 베이비 걸크러쉬!

연말에 위클리가 가요대전 출연이 없어서 매우 섭섭했는데.. 그래도 이거 하나;;

그래도 엠넷이 제일 낫다!

조아가 중학교 졸업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고3이네요 ㄷㄷㄷ

현역 걸그룹 비주얼 탑 3 

머리도 그렇게 완전 애기 같이 귀여웠음 ㅎㅎ

근데 난 저기 보이는게 바지에 붙은 건 줄 알았는데

속옷이라고 하던데 맞아? 여자아이들 민니가 요즘에 로우라이즈 라고 하는

그걸 뛰어 넘어서 속옷 라인이 거의 대부분 보이는 의상으로 화제던데

저 정도는 진짜 애교라고 할 정도로 나도 그거 보고 식겁했음

근데 또 조아가 허리 골반 라인도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로우라이즈가 잘 어울리지 ㅎㅎ

미리보기부터

개귀엽 미소천사 조혜원

빠샤!

이런 투샷, 쓰리샷을 또 보네

가슴..을..소은이가 놀랄만해!
혜원 is 뭔들

조아랑 우연이의 투샷을 보게 되다니.. 감동적이었음

두 사람이 저거 촬영하면서 친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위클리 올해는 대박 나서 꽃 길만 걷자!

국보급 비주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 뭐더라..'소녀 리버스'라는 기괴한 예능에 위클리 멤버가 출연하고 있어서

컴백을 언제 할지 의문인대.. 아무튼 빨리 컴백해서 활동하는 모습 보고 싶네요

위클리가 1군이 되는 그날까지 이 한 몸 불 싸지르겠습니다

위클리 조아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