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50대 진입 중년 섹시 기무라 타쿠야

by 데빌소울 2023. 1. 10.

반응형

작년 11월 13일 50번째 생일을 맞이해서 50대에 진입한 기무라 타쿠야

화보에 등장한 모습을 저는 꽤 오랜만에 보는데, 회춘한 느낌이 살짝 있네요? ㅎㅎ

올해는 또 게츠쿠로 연속 드라마로 돌아오는 '교장' 시리즈와 1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아야세 하루카와 W주연의 대작 영화 'THE LEGEND & BUTTERFLY'가 대기를 하고 있죠

과연 흥행에 얼마나 성공할 수 있을지!!

아무튼 그런 기무라 타쿠야가 'ESSE' 'Precious' 2023년 2월호에 등장!!

(출처 ESSE & Precious)

이제 나이도 반백살이고 아이돌 시대의 익살스러운 표정은 자제하고 중년의 멋스러움을 보여줬으면

하는 이야기를 여러번 했었는데, 여기서도 살짝 경계선을 넘나드는 모습이 ㅎㅎ

아무튼 기무라 타쿠야 본인은 아무 문제 없이 계속해서 잘 나가고 있는 모습이지만..

아내와 아이들이 계속해서 구설수에 오르내리는게 가장으로서 참 마음이 좋지 않을 것 같은데

기무라 타쿠야 얼굴을 봐서 가족들이 좀 자제를 했으면 하는 생각도 솔직히 좀 듭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