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세븐틴 6.7월호 키요하라 카야 & 요코타 마유 &오오토모 카렌 外

by 데빌소울 2020. 5. 7.

반응형

일본의 JK 10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패션 잡지죠

현재 일본에서 활동중인 많은 스타 여배우들이 전속 모델로 거쳐가기도 했던

그야말로 스타의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는 현재도 현역 여배우들이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세븐틴 6.7월 합병호 입니다

표지를 장식한건 키요하라 카야

NHK 아침 드라마 '여름하늘'에 히로인은 히로세 스즈 였지만,

정작 많은 화제가 된 것은 중간에 등장한 키요하라 카야 였죠 

차세대 일본 여배우중에서 연기력으로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한명이죠

요코타 마유 한장 뿐이네요

오오토모 카렌 최근에 켄온에서 여배우로도 상당히 많은 푸쉬를 해주는 모델이죠

2013년부터 무려 7년째 ' SevenTeen' 모델로 활동중입니다

99년생 한국 나이로는 22살이라서 조만간 졸업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명인데 이중에 한명이 콘노 아야카 라는 아이인데

어렸을때 일본에 예능에 출연한 모습 짤이 한국에서도 전설의 로리 라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 나름 레전드인 아이입니다

(가운데 건물 모서리에서 백을 들고 있는 아이)

(출처 세븐틴)

쿠마다 린카도 10대들에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모델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중에서도 오오토모 카렌을 주목하고 있고 좋아합니다

전형적인 미인형은 아닌것 같은데, 뭐가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는것 같아서

배우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지 않나 싶네요. 피지컬도 상당히 좋고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