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아라타 마켄유 & 마에다 고든 형제 전격 W 결혼 발표

by 데빌소울 2023. 1. 22.

반응형

배우 아라타 마켄유(26)와 남동생 마에다 고든(23) 형제가 22일 오래전부터 교제하고 있던

일반인 여성과의 결혼을 동시에 전격 발표했다

(출처 구글)

마켄유와 고든은 22일 연인과의 결혼을 나란히 팬클럽 등에서 동시에 발표

오늘은 2021년 8월 사망한 아버지 치바 신이치(향년 82)의 생일이기도 해

형제끼리 상의해 파트너와도 논의한 후 22일 발표하려고 결정을 했다고 한다

마켄유는 '아라타 마켄유 결혼한 것을 보고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서로 의지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분들에게 꿈과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보고했고

동생인 마에다 고든도

'마에다 고든 결혼했음을 보고 드리겠습니다, 배우라는 일을 시작한지 4년

아직 배워야 할 것이 많은 미숙한 저이지만 더욱 정진해 나가겠습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의 결혼 상대는 일반 여성이라고 하며, 맛켄유의 결혼 상대는 연상으로

일을 통해서 알게 되어 약 2년 전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해

맛켄유가 영화 촬영 등으로 해외에 머물 때에도 함께 동행해, 계속 지탱해 준 여성이라고 한다

한편 마에다 고든의 결혼 상대는 비공표로, 교제 기간이나 현재 동거 여부 등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지만

각각 1월초에 혼인 신고서를 제출했다고 한다

 

 

아라타 마켄유와 마에다 고든 형제의 W결혼 발표에 인터넷상에서는

'형제 W 결혼은 대단하네!'

'두 사람 모두 젊고 잘 팔리고 있는데, 과감한 선택! 행복하세요!'

'진지하게 고든이 이렇게 빨리 결혼하다니 깜짝 놀랐다'

'마켄유는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고든은 이 타이밍은 아닌 것 같은데..

엘피스에서도 주목받고 있었고, 앞으로 잘 나갈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가시(히가시타니 요시카즈)의 영향력은 아무것도 없었네 ㅋㅋ'

'진짜 가시의 타켓이 된 사람들은 전부 결혼하네? 어떻게 보면 큐피트 일지도 몰라

아야노 고랑 아라타 맛켄유가 결혼했고, 그 다음은 시로타 유가 결혼할 것 같아 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을 받은 팬들도 많은 것 같지만

아라타 마켄유는 전부터 교제하고 있는 여성의 존재가 주간지 등에 보도되어 결혼도 속삭여지고 있었다

'뉴스 포스트 세븐'에 의하면, 마켄유와 결혼한 여성은 2020년 교제가 보도된 전 유명 아역 배우이자 이혼녀인 A씨(33)로

2021년 '여성세븐'이 보도한 기사에서는, 두 사람은 2019년경부터 교제를 시작해

2021년부터 이미 동거를 하고 있었다고 한다

또한 '프라이데이'는 2021년 5월 맛켄유가 주위에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하고 있던 것을 전해

2020년경에는 치바 신이치나 마에다 고든에게도 A씨를 소개하고 있어

결혼을 염두에 둔 진검교제라고 전하고 있었다

또한, 마켄유와 A씨의 교제를 둘러싸고, 불륜 약탈혼이 부상하고 있던 것 외에

전 폭로계 유튜버 NHK당의 히가시타니 요시카즈 참의원에 의해 다양한 여성 문제 등이 폭로되어 큰 파문을 일으켰다

 

 

한편, 마에다 고든은 별다른 소문도 없었고, 주간지 등에 한번도 여성 관계가 보도된 적이 없었던 만큼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 소식에 놀라워하는 목소리가 많지만

'뉴스 포스트 세븐'에 의하면, 마에다 고든도 치바 신이치에게 결혼 상대를 보고했다고 하며

1년 반 이상의 교제를 거쳐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보인다

(출처 프라이데이)

아라타 마켄유와 아역 배우 출신

불륜 약탈 이야기도 있었는데, 결혼까지 이어지네요..불륜 약탈혼 완성?

지금 못찾겠는데.. 예전에 A씨가 누군지 알았는데.. 아역시절 사진을 보니까 미인이더라고요

활동 안 한지는 꽤 오래 됐고, 마에다 고든은 나이도 아직 어리고 한창 팔리기 시작하는 분위기라서

결혼 선택은.. 멋있네요..형제가 동시에 결혼을 발표한 경우는  참으로 드문데..(전무후무한가?)

아무튼 뭐 그렇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