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잔망스런 바비걸 파나틱스 도아 움짤

by 데빌소울 2020. 5. 10.

반응형

끼도 많고 오지게 끼를 부리는 바비걸 파나틱스 도아

컴백을 앞두고 팀 개편이 있었네요

윤혜, 채린이 빠지고 비아 나연이 합류를 했다고 하는데

사실 이전 멤버들도 도아를 제외하고 이름도 잘 모르고 얼굴만 좀 기억이나서

누가 나가고 누가 들어온건지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요망도아

18살인데 이정도면..앞으로 매우 기대가 되네요

사실 프듀때 도아를 첨봤을때는 이런 캐릭터라고는 전혀 생각을 못했는데

정말 엄청난 끼를 주체를 못해서 차고 넘치는 아이 같네요 

그러고 보니 프로듀스48때 도아랑 친했던 김나영은 뭐하는지 궁금한대

마지막에 소식을 들었던게 정체불명의 이시안과 함께 찍은

프로필 사진 같은거 였는데, 꼭 올해 데뷔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