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어나더 레벨 작살나는 우아 우연 움짤

by 데빌소울 2023. 2. 17.

리더인 나나가 MC로 발탁된 '쇼 챔피언'에서 오랜만에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 우아!

개인적으로 트와이스 노래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과 안무인 'Feel Special'를 커버했네요

이게 또 레전드 무대가 나와버렸네요..

사실 원래는 방송 영상으로 짤을 만들려고 포인트를 잡아놨었는데

이건 무조건 직캠 올라올 것 같다.. 안 올라오면 방송국 놈들 멱살 잡아야한다라고 생각했는데

다행이 다음날 올라와서 그 때부터 만들기 시작을 해서, 상당히 오래 걸렸습니다

왜 오래 걸렸는지는 양을 보면 아시지 않을까 싶고, 레전드 무대 보시죠

그리스 아테네 여신 박진경!

진경이가 폼을 거의 되찾은 것 같습니다

살이 찌고 빠지고는 본인이 스스로 자각하는 것 말고는 답이 없는 것 같은데

진경이는 스스로 자각 할 거라고 믿고 있었습니다 ㅎㅎ

저 얼굴에 저 몸매.. 다 가진 진경이..

개인적으로 현역 걸그룹 중에서 비주얼 TOP3 중에 한명입니다

어마 어마한 뒤태

최근에 본 뒤태 중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네요 ㅎㅎ

진경이가 다리도 길게 비율도 진짜 미쳤다는..

본격적으로 감상을 하시죠

시작부터 미모가 어이가 없네?

여기서 이미 오늘 무대 대박이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진경이 턴이 또 예술이죠

라디오 방송에서도 자기 소개 할 때 턴하면서 했던게 인상적이었던ㅎㅎ

미소천사
쩍벌 ㄷㄷㄷ

무표정 진경도 최고야!

겨드랑이 공격! 

(검색에 걸리기 위해서 그냥 쓰는 표현입니다, 겨드랑이 좋아하는 분들이 워낙 많은 것 같아서)

올 화이트 흰색 초미니 원피스가 진짜 찰떡이네요

옆모습도 너무 이뻐!
머리 넘기는 거 존예
숨 참고 러브 진경!

Feel Special 안무가 은근히 빡세 보이죠

몸을 쉴세 없이 계속해서 움직이고 부지런히 흔들고..

제가 본 것 중에서 진경가 엔딩요정에서 가장 호흡이 거칠어 보이는 ㅎㅎ

아무튼 너무 예뻐서 욕이 나올 정도였네요

2023년도는 우아도 진경이도 꼭 의미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 비주얼로 못 뜨는건 말이 안 된다고 생각을 하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