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NYLON JAPAN' 23년 4월호 카와구치 하루나

by 데빌소울 2023. 3. 1.

반응형

스타일리쉬한 여배우 카와구치 하루나 ''NYLON JAPAN' 2023년 4월호

'FENDI(펜디)' 앰버서더로 이탈리아를 직접 방문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은 도쿄 시부야에서 총액 1000만원이 넘는 전신 펜디 코디로 

'FENDI 재팬 브랜드 앰배서더 취임 기자 회견'에 참석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냥 텍스트 채울려고 최근 기사 쓰는겁니다 -_-)

(출처 NYLON JAPAN)

솔직히 중간 중간에 의상이나 화장이 상당히 촌스럽다는 생각을 살짝 했네요

그리고 새삼 눈 엄청 크다는 생각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