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모태 미녀 인증 야마모토 에리카

by 데빌소울 2023. 3. 20.

반응형

1993년생 29살 구마모토 출신의 TBS 아나운서 야마모토 에리카가 'FLASH'에 등장

'news23'에서 캐스터를 맡고 있는 그녀의 과거와 현재를 공개

키가 좀 커 보이는데, 비율이 좋은 건가?

뭐 이정도면 모태 미녀 인정이죠

가치도 더더욱 높아지고 ㅎㅎ 어렸을 때 진짜 이뻤네요

(출처 FLASH)

TV나 영화를 좋아했고, 감기에 걸려서 학교를 쉴 때는 오드리 헵번 영화나 사운드 오브 뮤직 같은

60년대 영화를 보는 게 취미였다고 하네요 (은근히 오드리 헵번하고 닮았다고 어필하는 게 아닌가!)

호불호가 뚜렷해서 수영, 피아노, 리듬 체조도 했었는데 잘 못해서 바로 그만뒀다고..

중학교 시절 방송부에 들어가서 결국 진짜 아나운서로까지 이어졌네요

좀 뜬금없는 얘기지만 얼마 전에 체리블렛 지원이가 10년 전에 K팝스타에 출연했던 모습이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찾아봤는데, 당시 12살이었는데 5살 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더라고요

어렸을 때 누구나 꿈이 있는데, 그 꿈을 이루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잖아요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얼마나 행복할까.. 행복하겠지..?라는 생각이 문뜩 들었다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