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BTS 좋아하는 날씨언니 하야시 유카

by 데빌소울 2023. 4. 7.

반응형

'메자마시 TV' 기상 캐스터로 인기인 현역 여대생 프리 아나운서 하야시 유카(20)가

만화 잡지 '주간 빅 코믹 스피리츠'로 첫 표지 & 권두를 장식

염원의 첫 표지와 권두는 오키나와에서 촬영해,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투명감 넘치는 피부와

청초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출처 주간 빅 코믹 스피리츠)

미국 LA 출신의 귀국 자녀로 9살까지 LA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게이오 대학 법학부 정치학과 재학 중으로, 2021년 말 센트포스 소속으로

'메자마시 TV'(후지 TV)의 8대째 기상 캐스터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 휴식 중에 사무소에서 전화를 받고, 엄마한테 가장 먼저 보고를 했다고 하네요) 

키 160, 특기는 영어, 취미는 쇼핑, 뮤지컬 영화와 드라마 보기, 여행, 야구 관전

특별히 좋아하는 작품은 '라라랜드'를 여러번 감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BST 방탄소년단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