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GINZA' 초특급 미녀 아이묭 あいみょん

by 데빌소울 2023. 4. 15.

반응형

싱어송라이터 아이묭의 최신 싱글 '사랑의 꽃'이 12일 발표 '오리콘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

첫 등장해서 1위를 차지, 2019년 4월 발매의 '하루노히'에 이어서 두번째로 디지털 싱글 1위가 되는데..

주제곡으로 쓰인 드라마 NHK 연속 TV 소설 '난만'은 첫회부터 전작인 '날아올라라!'보다 낮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6화에서는 14.7%로 15%도 붕괴가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표지는 썸네일로 안 쓰는데

표지 말고 제대로 얼굴이 나온 사진이 없음 -_- 근데 아이묭 왜케 이뻐졌나요?

머리도 상당히 길렀고, 염색도 하고 완전 여성스러워졌네..

내가 알던 아이묭이 아닌데? 이케다 에라이자인줄 ㄷㄷㄷ

저것은 슬립 잠옷인가? 어둠 속에서 예쁜 아이묭!?

음.. 아이묭 맞네요 ㅎㅎ
왓더 발바닥
(출처 GINZA)

그리고 난만이 하마베 미나미가 주인공인줄 알았는데

카미키 류노스케가 주인공이고, 하마베 미나미는 히로인인 카미키 류노스케의 아내로 나오네요

아무튼 오랜만에 아이묭 화보 좋네요(제대로 나온 사진이 별로 없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