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폼 진짜 미친 있지 유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3. 5. 15.

반응형

'2023 KCON' 참석을 위해 일본으로 향하는 있지 신유나

최근에 폼이 진짜 미쳤다고 밖에 할 수 없을 정도로 물이 오른 예쁜 나이 19살

유나도 비주얼이 비현실적인 AI형 인간이 되어가고 있네요ㅎㅎ

공항 패션 사상 가장 짧은 초미니 스커트가 아닐까 ㅎㅎ

얼굴 몸매 비주얼이 진짜 터무니없구나!

옆모습이 이정도 이날 의상 진짜 압도적이네요

비율이 뭐..역시 의상은 깔맞춤이야..

팬서비도 오지네요

눈빛도 너무 좋다~
분위기 무엇?

그렇게 유나를 한국을 뒤로하고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시찰하러.. 간 건 아니고

KCON JAPAN 2023 참석하러 가서 이미 공연은 끝났네요

일본에서도 있지가 인기가 많죠, 최근에 해외에서 콘서트도 많이 하던데

아무튼 유나만 믿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