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노기자카46 니시노 나나세 ♡ 야마다 유키 반동거 열애

by 데빌소울 2023. 7. 5.

반응형

전 노기자카46 니시노 나나세(29)와 배우 야마다 유키(32)가 반동거 열애 진지한 교제 중이라고

주간지 '여성세븐'이 보도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구글)

노기자카46 전 멤버 니시노 나나세와 야마다 유키가 진검교제하고 있는 것이 '여성세븐'의 취재로 밝혀졌다

5월 초 어느 날 밤, 니시노는 도내에서 이벤트를 마치고 하이어에 올라탔다

향한 곳은 야마다 유키의 맨션이었다

'교제를 시작한 것은 올해 들어서부터다, 두 사람은 지금 야마다의 집에서 반 동거 생활을 하고 있다

니시노는 얼마 전 최종회를 맞이한 'Dr. 초콜릿'(니혼TV)의 신문 기자 역을 비롯해 출연작이 잇따르는 바쁜 몸

이미 10월에 연속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도 정해져 있어 함께 보낼 수 있는 날들은 한정되어 있다

서로 일이 끝나면 가급적 빨리 돌아가 둘만의 시간을 소중히 보낸다고 한다'(연예계 관계자)

두 사람의 만남은 지금으로부터 약 2년 전, 2021년 7월에 방송된 콩트 프로그램 'LIFE!'(NHK)에서의 공연이었다

'현장에서 만나기 전까지는 니시노는 야마다가 자신보다 어리다고 생각했던 모양이다

반짝반짝 빛나는 젊은 배우의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실제 야마다는 친근한 '장난꾸러기' 캐릭터였다

주위를 밝게 하는 상냥한 성격에 좋은 인상을 받았고, 콩트에서도 호흡이 잘 맞는 모습을 보여줬다'(방송국 관계자)

 

 

같은 해 7월 방송된 드라마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NTV)에서도 함께 출연해

두 사람의 거리는 더욱 줄어들었지만, 이 시점에는 아직 서로 연락처조차 파악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 후에도 잠시 일 동료 이상의 관계를 벗어나지 않았다, 친해진 계기는 공통의 온라인 게임

니시노도 야마다도 하드코어 게이머로 각자의 집에서 멀티플레이(협동 플레이)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플레이어끼리 대화할 수 있는 보이스 채팅 기능으로 즐겁기 대화하면서 분위기가 고조된 것 같다'(다른 연예계 관계자)

취미가 맞는 것을 알게 된 야마다는 공통의 지인으로부터 연락처를 얻어서

현실에서도 니시노와 연락을 주고 받게 되었다고 한다(직접 물어보지 굳이 다른 사람을 통해서?)

올해 5월 25일은 니시노는 20대 마지막 생일을 맞았다

그 3일 전, 촬영 현장에서 돌아 온 야마다는 선물 같은 가방과 고급 양과자점의 큰 봉투를 안고 있었다

(출처 여성세븐)

야마다 유키의 집으로 향하는 니시노

(출처 여성세븐)

손에 유명 케이크 가게에서 선물로 산 것으로 보이는 종이 봉지(케이크는 아닌 것 같은데..)

'일을 일찍 끝내서 둘이서 케이크로 축하를 했을지 모른다, 생일 당일은 서로 일이 있었기 때문에

니시노는 현장에서 많은 스탭들과 공동 출연자로부터 축하를 받았다고 한다'(이전 연예계 관계자)

두 사람의 교제에 대해 각각의 소속사에 물었지만

모두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라고 회답할 뿐이었다

 

 

노기자카46의 절대적 에이스와 '지금 가장 바쁜 배우'라는 빅커플의 사랑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6일 발매되는 '여성세븐'에서는 니시노가 밝힌 결혼 욕망, 야마다가 니시노와 교제하는 것에 대해

주위에 밝힌 진지한 생각 등을 상세히 보도하고 있다

(출처 구글)

일단 제가 좋아하는 두 배우의 열애설이라서 좋네요

투샷 등 증거가 부족하지만, 양측 소속사에서 부정은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일 가능성 높다?

희한하게 최근에 니시노 나나세 열애설이 한번 나올 것 같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두달 전에 니시노가 갑자기 살이 찐 모습으로 이벤트에 참석한 모습을 본 후 부터 그랬던 것 같음)

아무튼 잘 나가는 두 배우의 열애설이기 때문에  사실이라면 축하하고

좋은 만남이.. 결혼으로까지 이어지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니시노는 10월에 연속 드라마에 들어간다고 하니까, 살이 찐게 임신 때문은 아닐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