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구세주 사토 미나미 'Lafary' 이미지 모델 발탁

by 데빌소울 2023. 7. 8.

반응형

AKB48 사토 미나미(19)가 오리지널 어패럴 컬렉션

'Lafary 2023 SS 이미지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출처 Lafary)

사토 미나미는 자신의 SNS에

'이번에 'Lafary 2023 SS 이미지 모델이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Lafary의 SNS를 보고 있었기 때문에(처음 들었을 것 같은데..)

이번에 이렇게 오리지널 어패럴 컬렉션에서 모델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8월 4일 시부야 109 오사카 HEPFIVE의 Lafary Store와 EC에서 발매가 된다고 하네요

 

 

일본반응

'귀엽네'

'지뢰계 패션 브랜드야'

'여자들의 패션에 관해 잘 아는 나도 처음 듣는 브랜드야'

'벗는 일 밖에 들어오지 않는 스지키보다 훨씬 위다'

'그래서 미친개 캐릭터는 끝이야?'

'사토 미나미 귀엽다'

'양산형 오타쿠나 지뢰계 여자 쇼핑몰 ㅋㅋ'

'이걸 발판 삼아 수영복 그라비아를 보고 싶다'

'정말 양산형이 돼버렸네..'

'사토 미나미 귀여우니까, 귀여운 미나미에 딱 맞는 브랜드'

'그라비아에서 여배우로 되는 경우는 많지만, 무명 브랜드 이미지 모델로는 여배우가 될 수 없다'

'그래서 공연에서 이상한 화장하고 있었구나'

'다리 할짝할짝'(-_-)

'사토 미나미 카와이 (*≧∀≦*)'

'이것은 희소식이다 너무 잘 어울려 ㅋㅋㅋㅋㅋ'

'일반적으로 '귀엽다'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사토 미나미 이쁘다 확실히 지금이 리즈시절이야'

 '역시 저 정도 비주얼이라면 의류 관계자들이 내버려 두지 않겠지'

ㄴ'로리계뿐인'

'사토 미나미는 사랑입니다'

(출처 Lafary)

'사토 미나미 양산형 지뢰계 수영복 온다! 우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사토 미나미 오시로서 남자지만 구입하고 입을 수밖에 없다! 결정했다! 

대화회 모임에서 풀 장비 착용하고 만나러 간다!'

'비슷한 모델과 비교한다면, 역시 사토 미나미는 아이돌에 적합한 아우라가 있다고 생각'

'점점 더 사랑스러워지고 있어!'

'사토 미나미 이제 남자친구도 있을 테고, 구입해서 입을 수밖에 없겠네'

'사토 미나미는 역시 청결감이 있어'

'귀엽잖아~ 사토 미나미!'

'딴 사람인데?'

(누가 Lafary 사진을 몇 개 올렸는데, 사토 미나미가 입은 옷과 같은 옷을 입는 모델 사진을 올렸는데

사토 미나미랑 비슷하게 생겨서 사토 미나미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사토 미나미 아니라고 하는 듯

제가 보기에도 그냥 다른 모델입니다)

'뭐 이런 거라면 사토 미나미 적임이야, 사토 미나미 전신 제모한 보람 있구나! ㅋㅋ'

'바로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바꾸고 있어 ㅋㅋ'

'드디어 사토 미나미가 빛나기 시작했다'

'사토 미나미 역시 비주얼은 AKB 상위라고 생각했다'

 

 

'OUT OF 48 런하고 좋은 일을 잡았구나'

'사토 미나미 싫어하는 놈들은 거의 쇼와 태생 아저씨들'

ㄴ'나도 쇼와 태생이지만 사토 미나미 엄청 좋아한다!'

ㄴ'빠는 건 할아버지들이지만 말이야'

ㄴ'전원 할아버지'

'사토 미나미 키 160cm가 되었다고 선언했어'

'이 녀석 얼굴만은 귀여우니까'

'사토 미나미라면 No.1 주니어 아이돌이 될 수 있다'

'잘 컸네.. 옛날에는 이렇게 잘 자랄 줄 몰랐다'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그렇게 귀엽진 않아'

'AKB48 비주얼 선발을 만든다면 프론트 고정은 틀림없다'

'다리 너무 좋다'

'SS 모델이면 5월 정도에 발표를 할 텐데, 이번에는 8월 오픈 가게라 지금 타이밍인 듯'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도 'Lafary'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는데

미나미 캐릭터랑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좋은 것 같네요

비록 아웃 오브 48에서는 런했지만, 다음 싱글에서는 선발 노려도 충분하지 않을까..

어차피 별 기대도 없는 AKB 선발 한 자리 정도는 미나미가 차지해도 나쁠 건 없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