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보기 드문 청순한 모습 아라키 유코

by 데빌소울 2020. 5. 22.

반응형

인상이 좀 강해서 청순함과는 거리가 있어 보이던 아라키 유코가

굉장히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 논노 7.8월 합병호

확실히 최근에는 많이 웃어서 그런지 인상도 굉장히 부드러워진것 같고

여성스러움이 많이 나오는것 같네요

(출처 논노)

아직 신혼인가? 신카와 유아와 바바 후키가도 함께

신카와 유아는 2분기 드라마에 주연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 , 1화를 살짝 봤는데

남편이 바람을 피던가? 우리나라에서 최근에 굉장히 화제가 되던

'부부의 세계' 느낌도 살짝 나던데, 진짜 스토리가 좀 비슷한 느낌이었다는

뭐 그렇고 바바 후미카도 계속 후잡한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던데

요즘에도 드라마 계속 출연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화보는 딱히 할말이 없어서 그냥 아무 말이나 생각 나는데로 주절 주절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