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명품 클라쓰 이마다 미오

by 데빌소울 2023. 7. 25.

반응형

명품으로 도배를 하고 'SPUR' 2023년 9월호 표지를 장식한 이마다 미오

현재 방송중인 '트릴리온 게임'에 출연하고 있는데

1화 시청률이 7.4%를 기록했데요..숫자만 보면 저조한 것처럼 보이지만

3분기 일드 시청률이 워낙 암울한 상황이라서 7.4%는 꽤 좋은 숫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_-

참고로 세계의 혼다가 출연하고 있는 '최고의 교사'의 1화 시청률이 6.5%니까요

MIU MIU 미우 미우 하면 장원영!

Louis Vuitton 루이비통 단추가 인상적이네요

CELINE 셀린느 카우걸?

VALENTINO 발렌티노 원피스가 이쁘네요

질샌더 JIN SANDER

CHLOE 끌로에 가방이네요

PRADA 프라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출처 SPUR)

표지는 단추가 인상적인 루이비통이네요

이마다 미오가 잘 나갈거라고는 예상했지만, 이렇게까지 잘 나갈 줄을 몰랐는데

기세가 식을 기미를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잘 나가는 모습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