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미소녀 콤비 모리모토 마리이 & 야마구치 하루요

by 데빌소울 2023. 7. 31.

반응형

아이돌 그룹 히나타자카46 모리모토 마리이(19)와 야마구치 하루요(19)가 '주간 영 점프' 35호에 등장

무대에서 W주연을 맡은 '미소녀 콤비'가 페어 화보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무대 '막이 오르다'에서 무대 첫 출연이라고는 믿기기 힘든 높은 연기력으로 화제가 됐다

라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출처 주간 영 점프)

매혹적인 모습과 신부같은 느낌의 아주 예쁜 화보네요

꼬부기 야마구치 하루요 오랜만이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