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기적의 미소녀 엔도 사쿠라

by 데빌소울 2023. 8. 2.

반응형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엔도 사쿠라가 'Platinum FLASH vol.23' 표지 & 권두를 장식

멜랑콜릭한 여름을 느끼게 하는 새로운 경지의 화보로 매력을 선보였다

패션 잡지 'non-no' 전속 모델이며 7월 FOD 오리지널 드라마 '트럭걸'로 첫 주연을 완수

배우로서도 약진하는 엔도는 1,2기생이 전원 그룹 졸업을 완수하고

신체제가 된 그룹 프론트로서 리드한다라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엔도의 매력을 잘 잡아냈네요

요것도 기적의 한장 느낌
(출처 Platinum FLASH)

트럭걸 1화를 저도 봤는데.. 잔잔하고 무미건조하니 좋더라고요 ㅎㅎ

첫 주연작이라고 하기에는 임팩트가 너무 무족한 역할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그래도 화보는 이쁘게 잘 나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