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아찔하고 치명적 있지 유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3. 8. 12.

반응형

또 다시 각성하고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는 있지 신유나

아찔하고 치명적인 모먼트

여름이라 그런가 요즘 아이돌들이 파란색 렌즈를 많이 끼더라고요

의상하고 깔맞춤 너무 예쁘네요

뒤에 윙크는 최근에 본 걸그룹 윙크 중에서도 베스트네요

일본 예능에서 어떤 걸그룹 멤버를 보고

남자를 죽이는 눈빛이라고 표현하던데..유나 눈빛이 딱 그 눈빛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눈빛 안무 의상 몸매 모든게 완벽

내겐 너무 완벽한 신유나

존예보스 너무나 예쁜 신유나!

저는 타이틀 곡 'CAKE '보다 귀에 감기는 멜로디의 듣기 좋은 'None of My Business'가 더 좋네요

물론 유나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도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