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사이토 아스카 졸업 후 'ar' 첫 등장!

by 데빌소울 2023. 9. 13.

노기자카46을 졸업하고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사이토 아스카가 첫 등장한 'ar'

그리고 'sweet' 2023년 10월호

아스카가 ar가 첫 등장이라니..놀랍네요 ㅎㅎ

긴장감이 감도는 촬영 현장을 상상했는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놀랐다고 하네요

 

(출처 ar & sweet)

최근에 행사 무대에 자주 오르는 것 같은데.. 앞으로는 어떤 활동을 주로 하게 될지..

모델, 탤런트보다는 여배우가 최우선이 될 가능성이 가장 커 보이죠

인터뷰 내용을 보니까 여전히 큰 욕심은 없어 보이고, 그냥 일 있으면 하고 없으면 안 하고

뭐 그런 여유있는 삶을 즐기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