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드립

2023 NBA Preseason Victor Wembanyama GIF

by 데빌소울 2023. 10. 25.

반응형

역대급 재능이라 불리는 빅터 웸반야마 2023 NBA 프리시즌 

응 어림없어

박치기 같은데.. 힘 자랑하는 웸비 ㅋㅋ

키 223cm의 흔한 유로스텝

잘하면 자유투 라인에서 덩크 슛도 가능할 것 같은데?

저게 대체 뭐냐고

르브론 제임스를 능가하는 역대급 재능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도

솔직히 무리는 아니야

알까기 드리블 ㅋ

'이게 발린다고?'

찐으로 놀란 것 같다

커리의 완벽한 패스를 받아서 오픈 3점 날렸는데 

응 오픈 아냐 ㅋㅋㅋㅋㅋ

몸싸움을 굳이 피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 일부러 하려고 하는지 않는 것 같다

농구 센스도 상당하고 영리해

진짜 미친 거지..

완전히 낚은 다음에 빠져나가서 페이더웨이까지 했는데 발렸다

(발린 뒤에 졸라 어이없어하는 게 충분히 이해가 된다)

아니 이러면 대체 누가 얘 앞에서 맘 편히 슛을 하겠냐고

NBA 선수들에게 조차도 웸반야마 수비는 재앙일 듯

지난번에 한번 짤로 올렸지만 완전히 낚은 다음에 바로 올라갔는데

그걸 또 바로 따라와서 발러 버리더라고 ㅋㅋ 그것도 졸라 간단하게 ㅋㅋㅋㅋㅋ

커리의 소심한 블락.. 이게 불낙이야?

웸비가 느바에서 르브론 제임스 정도의 활약을 할 수 있을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20년 동안 정상에서 활약하는 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그래도 부상만 없다면..

최소 5년은 우리가 이전까지 봐왔던 농구와는 차원이 다른 신세계를 볼 수 있지 않을까.. 

NBA 개막이 이렇게 기다려진 게 몇 년 만인지 모를 정도로 기대가 된다

빅터 웸반야마 게시판을 하나 만들까 고민중(조회수만 나온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