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독보다 치명적인 우아 & 엘즈업 나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1. 10.

검증된 만능 캐릭터죠 우아의 리더이자 퀸덤퍼즐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엘즈업의 에이스!

데뷔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일본에서 팬 콘서트를 했네요

눈빛 후덜덜

블랙핑크 Pink Venom 

아무래도 미니앨범 한 장 발매를 했기 때문에 콘서트를 하려면 곡이 더 필요했겠죠

몸매 이 정도 ㅎㅎ

분위기 바꿔서

귀여운 나나

쇼챔피언 MC를 맡고 있죠

상큼하네요 ㅎㅎ

벌써 일본에서 콘서트? 상당히 의아했는데 팬들이 꽤 많아서 놀랐다는

노기자카46의 공식 라이벌 그룹으로 탄생한 

'내가 보고 싶었던 푸른 하늘(약칭 보쿠아오)'에게 압승을 거뒀네요

물론 보쿠아오의 경우에는 팬클럽 한정 팬미팅 형식이었던 것 같기는 하지만

어차피 콘서트를 했어도 결과는 비슷하지 않았을까;;

아무튼 엘즈업의 경우에는 앨범 3장을 발매한다고 하니까.. 앞으로 한 1년 정도 활동 하는 건가?

저 정도 동원 능력이면 일본으로 거점을 아예 옮겨서 본격적으로 일본에서 활동하는 게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되면 연장 계약하고 뭐 그런 ㅎㅎ)

아무튼 나나가 잘돼서 우아도 잘되고 그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