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훈훈한 비주얼 사쿠라이 카이토

by 데빌소울 2023. 11. 17.

반응형

록 밴드 'Mr.Children'의 보컬 사쿠라이 카즈토시의 아들 장남이죠

현재 방송중인 히나타자카46 사이토 쿄코 주연의 드라마 '수렁의 식탁'에 출연하고 있네요

키 173cm 소니 뮤직 아티스트 소속의 영화배우 드러머 사쿠라이 카이토

(출처 TV 가이드 DAN)

키는 좀 아쉽지만 상당히 훈훈한 비주얼이네요

2001년생 22살인데 드라마에서는 다크한 고교생 역할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뭔가 그런 분위기가 있어.. 잘 어울리는 것 같아..라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