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소년 매거진' 한국 방문 와타나베 리사

by 데빌소울 2023. 11. 25.

반응형

아이돌 그룹 사쿠라자카46의 전 멤버 와타나베 리사가 표지 & 권두를 장식한

'주간 소년 매거진' 51호 '어디까지 예뻐지는 거냐'라고 소개되어 웃는 얼굴의 사진 등이

게재되었다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출처 주간 소년 매거진)

배경이 왠지 익숙한 느낌이다 생각이 들었는데

자세히 보니까 한국이네요

리사가 한국에 자주(?) 방문을 하는 것 같은데 소년 매거진을 한국에 와서 찍었다니 ㅎㅎ

그러나 매거진 그림체 보정 사진은 너무 구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