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화제의 '골든 카무이' 아시리파 야마다 안나

by 데빌소울 2024. 1. 25.

반응형

실사판 '골든 카무이'에서 아시리파 역을 맡은 야마다 안나(23)

(당초에는 히라테 유리나에게 출연 오퍼가 갔는데.. 히라테가 깠다는 이야기가 있었죠

그리고 하시모토 칸나 이야기도 있었는데 결국은 야마다 안나에게 돌아갔네요

저는 근데 진짜로 히라테 유리나가 아시리파 역 어쩌고 할 때부터 아시리파 캐릭터를 보고

가장 먼저 떠올랐던 아이가 야마다 안나였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ㅎㅎ)

(출처 주간 영 점프)

영화는 개봉 첫 주 일본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고

아시리파 역의 야마다 안나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좋은 것 같은데

과연 히라테 유리나와 하시모토 칸나가 어떤 기분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