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기무라 코코미(Cocomi) 여성스러운 원피스 몸매

by 데빌소울 2020. 6. 7.

반응형

배우 기무라 타쿠야(47)와 가수 쿠도 시즈카(50) 부부의 장녀

기무라 코코미 (모델명 cocomi)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시간 전 업데이트 사진!!

(출처 코코미 공식 인스타그램)

확실히 저는 개인적으로는 동생인 koki는 기무라 타쿠야의 이미지가 너무 커서

그런지 몰라도 뭔가 쎄보이고, 나이에 비해 노출 있는 의상을 입어도

여성스러움을 느낄 수 없는데, 언니인 장녀 코코미는 눈도 너구리 처럼 눈꼬리가

쳐진게 귀엽고, 하는짓도 기무라 일가 답지 않게 엉뚱하고 즉흥적이고

스타부부의 아이 답지 않은 서민적인(?) 모습도 있고 해서 더 좋네요 

(출처 코코미 공식 인스타그램)

일본에서도 대중들의 평가가 코코미는 제가 느끼는것처럼 스타 부부의

아이답지 않은 성격때문인지 몰라도 호감도가 기무라 일가중에서는

그나마 좋은 편입니다, 물론 기사에 리플 베댓에는 대부분 악플이 달리지만..

얼마전에도 기무라 일가의 고리밀기 때문에 SMAP 재결합이 물건너갔다

뭐 이런 기사가 나오고 있으니, 이미지가 좋을리가 없죠

SMAP 재결합이 기무라 타쿠야가 마음을 먹는다고 해서

해결이 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닐텐대 말이죠..

코코미가 가족들의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구세주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득하네요.. 코코미가 구세주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