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64th 싱글 첫 센터 사토 아이리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4. 5. 6.

반응형

오후에 발표하는 줄 알았는데 일찍 했었네요 -_-

국민적 아이돌 그룹 AKB48이 6일 카시와기 유키 졸업 이후 처음이 되는 64번째 싱글(타이틀 미정 7월 17일 발매)의

센터를 발표해 17기생 사토 아이리(19)가 첫 센터를 맡는 것이 결정되었다

(출처 구글)

AKB48은 5월 1일부터 유튜브와 공식 SNS 등을 통해 선발 멤버 18명을 순차적으로 발표

그 마무리로서 센터를 발표해 3월에 연구생에서 정규 멤버로 승격한지 얼마 안 된

17기생 사토 아이리가 발탁되었다

참고로 17기생의 표제곡 센터는 이번이 처음이다

2022년 5월에 AKB48에 가입한지 2년 만에 '단독 센터입니다!'라고 전해 들은 사토 아이리는

당황하면서도 '기쁩니다!'라고 웃는 얼굴로 대답

그룹 가입 전부터 센터를 계속 동경해 온 사토 아이리는 'AKB48의 상징' '무서운 자리'라고

센터 포지션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해 주위의 협력을 얻으면서 새로운 센터로서

AKB48의 새로운 매력을 전해 갈 것을 선언했다

사토는 '지금의 기분을 한마디로 표현하면?'이라는 질문을 받고

참아왔던 눈물을 흘리며 '아싸 기쁘다!'라고 동경하던 센터가 된 것을 기뻐했다

AKB48 64th 싱글 선발 멤버 및 센터

센터 사토 아이리 (첫 센터)

무라야마 유이리, 무카이치 미온, 오구리 유이, 쿠라노오 나루미, 시타오 미우, 토쿠나가 레미, 치바 에리이 

타구치 마나카, 나가토모 아야미, 야마우치 미즈키, 오오모리 마호, 하시모토 에리코,

마사이 마유, 미즈시마 미유, 야마자키 소라
아키야마 유나(연구생) 야기 아즈키(연구생) 센터 포함 18명이다

 

 

일본반응

'사토 아이리 첫 센터 키타━(゚∀゚)━!'

'최악의 결과'

'가입에서 단독 센터 최단 기록 갱신?'

'사토 아이리 단독 센터는 무리야'(W센터를 기대하던 오타들이 많았던 것 같음)

'축하합니다 🎉'

'AKB 개같이 부활 키타 ーーー(゚∀゚)ーーー!!!!'

'카시와기 유키가 그만둔 덕분에 단번에 평균 연령이 확 줄었다!!'

ㄴ'엄청 젊어지고 있어서 웃긴다 ㅋㅋㅋㅋㅋ'

'교복 학생 컨셉인가?'

ㄴ'뮤직비디오에서 카시와기 유키 선생님 역으로 개같이 부활?'

'AKB48의 마츠이 쥬리나의 탄생이다'(은근히 사토 아이리 센터를 싫어하는 댓글이 많네요)

'17기는 이 녀석 빼고 다 좋아'(뭔가 안 좋은 소문이 많았나?)

'모두가 인정하는 센터는 없다!'(정답이네요ㅎㅎ)

'프론트에 있는 것도 이상한 수준인데 적어도 내년까지는 무리인 상황 아닌가?'

'사상 최저 최악의 센터 탄생 야하기 모에카 이상의 오점이다'

'뭔가 너무 예상대로라고 할까? 17기가 5명 들어가고 운영이 너무 노골적이네'

'센터만큼은 고리오시로 결정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하아..'

'시타오 미우가 센터에 어울린다'

(출처 구글)

'센터가 너무 많이 바뀐다'

'눈 젠장, 코 시부레'

'이번에는 불매'

'이것으로 영구 선발권 획득, 가입 3개월에 선발로 들어가 졸업까지 선발 확정

좌절을 모르는 엘리트군'(운영이 사토 아이리를 노골적으로 미는 것에 대한 불만이 많은 것 같네요)

'센터는 좀 더 기세라던가 없으면 무리야.. 치바 에리이도 인기가 없어도 여전히 발탁되고'

'어차피 쓰레기 곡이기 때문에 센터는 누가 해도 상관없다'

'사토 아이리가 안정감이 있어'

'사토는 처녀일 가능성이 100%이기 때문에 센터에 적합하다'

'마츠이 쥬리나는?'

ㄴ'역시 쥬리나가 정의었어'

'여름인데 수영복 MV 어때?'

'오구리, 야마우치보다 사토가 더 왕도 아이돌이라는 느낌이다'

'데뷔에서 5연속 선발이기 때문에 센터도 타당'

'마침내 AKB 새로운 시대의 개막'

'유이유이 3열 실화냐? ㅋㅋㅋㅋㅋ'

ㄴ'베테랑은 나이가 많기 때문에 그늘로 모시는 배려야'(단체 사진인데 뒤에 나옵니다)

'이렇게까지 억지로 미는 의미를 모르겠다'

'매출이 단번에 줄겠네'

'지하아이돌 같고 좋네 ㅋㅋㅋㅋㅋㅋ'

 

 

'올드 AKB에서 뉴 AKB로 이동'

'단번에 전부 바꾸면 좀 그렇기 때문에 뒤쪽의 선배들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교복 입은 카시와기 유키를 더 이상 안 볼 수 있어서 다행이다'

'사토 센터 대실패하고 결국 다시 오구리가 복귀하겠지'

ㄴ'유이유이도 곧 졸업할 거야'

'사토 아이리가 일재라고 생각하는 운영이 가장 문제야'

'아키모토 야스시가 준비하고 있다고 말하던 혼신의 곡이 이번인가?'

'네모하모루머에서 오카다 센터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던 것처럼

사토가 센터를 해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거야'

'카시와기가 없어지면 단번에 지하아이돌이다'

'유이유이는 무풍의 여왕이지만 졸업 싱글 센터 정도는 괜찮겠지'

'사토 아이리 안티가 늘어날 것 같네ㅋㅋ'

'SNS에서는 일반적으로 호평인 것 같다'

'노기자카를 잡아야 하는데 절대 노기자카를 이길 수 없는 수준의 아이를 센터로 밀다니..'

'지금의 AKB는 누가 센터를 맡아도..'

'지금의 AKB에는 스타성이 있는 아이가 없기 때문에 누가 센터를 맡아도 상관없어'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이 사진이 세대교체의 의미를 담고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사토 아이리를 보면서 '내가 보고 싶었던 푸른 하늘' 센터 야기 토아랑 닮은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있었는데

사실 그동안 운영이 푸시하는 걸 보면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능했던 결과인 것 같고

그 때문에 사토 아이리 강푸시에 대해 부정적인 오타들도 상당히 많은 것 같네요

그렇다면 다른 대안은? 없쥬? ㅎㅎ

저는 AKB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파격.. 파격.. 그리고 또 파격 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내심 생각했던 센터가 있었는데.. 선발에도 못 들어갔네요 ㅎㅎ

아무튼 과연 어떤 곡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또 그냥 그런 뻔한 느낌에 비슷한 곡이라면..

솔직히 기대는 전혀 없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