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츠모토 모모나 ♡ 모리 카이야 열애 의혹 부정

by 데빌소울 2024. 6. 14.

반응형

아이돌 그룹 '타카네노 나데시코'의 공식 사이트가 13일 업데이트되어

SNS상에 확산되고 있는 멤버 마츠모토 모모나(21)와 호리프로 소속의 배우 모리 카이야(23)의

열애 의혹에 대해서 성명을 발표했다

(출처 구글)

사이트에서는 '마츠모토 모모나 및 타카네노 나데시코에 대한 SNS상에서의 비방 중상에 대해서'

라는 제목으로 13일 새벽 1시 46분에 업데이트되어

'본건에 대해서 본인에게 사실 확인을 했습니다

이번에 사진을 SNS에 올린 분과 마츠모토 모모나 사이에는 연애 관계가 없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과 식사를 하고 SNS에 올라온 것도 친구이기 때문에 허락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본인의 경솔한 행동으로 오해를 샀고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인터넷상에서 마츠모토 모모나와 타카네노 나데시코에 대한 비방 중상, 억측을 조장하는

게시물 및 해당 게시물을 퍼 나르는 게시물이 다수 발견되어

이와 같이 사실관계를 밝히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

계속해서 '이 같은 게시물은 멤버 본인은 물론이고 팬 여러분의 혼란을 초래하고 깊은 상처를 받게 됩니다

타카네노 나데코시 운영은 멤버와 함께 비방 중상에 대처해 나갈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마츠모토 모모나와 타카네노 나데시코에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적었다

 

 

마츠모토 모모나도 새벽 1시 53분이라는 야심한 시간에 X(구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께 늦은 밤에 죄송합니다, 제가 직접 전하고 싶어서 허락받고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오해를 살만한 행동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 말을 기다려 주시고 따뜻한 말씀도 감사합니다

저는 아이돌 인생에 있어서 연애를 할 생각이 없고, 여러분에게 숨기는 일도 일절 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정신 차리고 활동하겠습니다

타카네노 나데시코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사건의 발단을 아주 간략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SNS상에 사진이 유출된 것 같은데

(출처 SNS)

상단 좌측에 사진이 모리 카이야의 뒷계정이데 저 사진이 올라왔고

우측에 사진이 마츠모토 모모야의 계정에 올라온 사진인데 같은 의상을 입고 있어서

사진 속 인물이 마츠모토 모모나라는 것을 알 수 있죠

아래는 모리 카이야의 뒷계정과 공식 계정

그래서 두 사람이 몰래 사귀는 게 아니냐라고 염상하는 소동으로 발전을 했다고 하네요

일본반응

'SNS에 올라온 게시물에 왜 하트를 하고 있는 거야? 그 하트는 누구를 향해?'

'그냥 용서해 주자, 마츠모토 모모나 지켜! (´・ω・`)'

'그냥 세후레?'

'사진 올리는 걸 허락했는데 어째서 뒷계정에 공개했을까? ㅋㅋ'

'모모나를 지키려면 저 놈을 은퇴시켜라'

'혼자서 야키니쿠 가게에 가는 시점에 친밀한 관계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확실히 친구들과 식사라고 했는데.. 테이블 구조가.. 그렇습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애하고 있었다고 자인했다'

'본인은 허락했는데 뒷계정.. 숨기지 않는다면 왜 남자와 식사하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는 안 올렸을까?'

'고기를 먹고 체력을 보충한 후 호텔로.. 필수 코스지'

'아무리 봐도 데이트 사진 같지만 ㅋㅋ'

'자칭 왕도 아이돌 ㅋㅋㅋㅋㅋ 뒤에서는 여러 가지 일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 느낌으로 지난 10년 동안 아이돌 활동을 했다면 그 밖에도 더 나올 것 같다'

'모모나 믿었어!'

ㄴ'이것으로 모모나를 믿는다!'라고 말하는 오타들 개불쌍'

 

 

'야하기 모에카 '그냥 동급생 친구입니다' >>>>> 침대에 함께 눕는 친구..'

'둘 다 바보 같은.. 남자 쪽은 자랑하고 싶었겠지만..'

'저런 사진을 찍는 남자가 과연 이 사진 한 장만 찍었을 거라고 생각하냐?'

'지금의 시대는 거짓말을 하는 것이 더 나쁘다'

'남자친구랑 둘이서 밀실에서 식사하는 것만으로도 아웃이라고 생각하지만'

'세후레는 세이프'

'남자가 잘 생긴 것도 단순히 우연이야? ㅋㅋ'

'이케멘 배우와 아이돌이 둘이서 고기 데이트.. 이런 놈이 연애하지 않는다는 말을 믿는 놈들은 대체..'

'오타를 전부 개돼지로 생각하네..'

'게다가 동급생도 아니고 2년 선배랑 친구?'

'나는 처음부터 모모나를 믿었다'

'아이돌에게 남자친구는 필요 없어!!'

'밤에 남자와 단 둘이 고기 구워 먹는 녀석을 어떻게 믿냐?'

'차라리 합성이라고 말해라'

'이 악물고 필사적으로 해명 ㅋㅋㅋㅋㅋㅋ 결혼해서 행복해지길 바래~!'

'지금까지 수많은 연애 스캔들에서 변명은 항상 단순한 친구 입니다였다는 것을 기억해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둘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는 각자 상식선에서 편하게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충격) 타카네노 나데시코 MV AKB 노기자카를 넘어!!

전 '라스트 아이돌' 마츠모토 모모나(20)가 이끄는 10인조 아이돌 그룹 '타카네노 나데시코'가 'HoneyWorks(허니웍스)'의 '可愛くてごめん(귀여워서 미안해)'를 커버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AKB48, 노기

redevilsoul.tistory.com

근데 굳이 아이돌 인생에 연애할 생각 없습니다..라고 말할 필요까지 있나?

처녀 어필을 할 필요가 있나..라는 생각은 좀 드네요

지킬 수 있는 말이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