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위클리 조아

내꺼니까 건들면 안되는 위클리 조아 움짤

by 데빌소울 2024. 8. 1.

반응형

6th 미니 앨범 'Bliss' 타이틀 곡 'LIGHTS ON'으로 활동을 완전히 마무리한 건 아닌 것 같고

올림픽 여파로 잠시 쉬면서 후속곡 'Dance Dance Dance!' 활동도 할 것 같은 위클리가 돌아왔죠

K 걸그룹 국보급 비주얼 조혜원 오랜만에 만들었는데

아쉽게도 음악방송에서는 움짤 포인트가 안 나와서 여러 가지로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위클리 애프터스쿨 가장 좋아하는 안무 포인트입니다 ㅎㅎ

여신 여신 여신

혜원이가 당연히 정면도 이쁜데 옆에서 볼 때 진짜 이쁜 것 같다는 ㅎㅎ

유일한 음악방송 짤 ㅎㅎ

근데 불안하게 자꾸 왜 타투 스티커를 몸에 혜원아 문신 안 돼!!

요즘은 아예 틱톡 챌리지용으로 안무를 만드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좀 이상한 안무도 많은 것 같음(이 안무가 그렇다는건 아닙니다)

톱클라쓰 아이돌 

춤선 몸매라인이 너무 예쁜 안무

혜원아 손가락 모양이.. 욕하는거 아니지? ㅎㅎ

사실 이 영상 때문에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ㅎㅎ

채연아 내꺼에 손대는 거 아니야 ㅎㅎ

깃털채연과 함께 챌리지

 'Dance Dance Dance!'는 미국 투어도 한다고 하는 것 같은데

아마도 그때 엔딩곡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ㅎㅎ 아님 말고.. 그렇습니다

조아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