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구 쟈니스 본사 빌딩 부동산 대기업 휴릭에 매각

by 데빌소울 2024. 9. 24.

반응형

쟈니스는 이제 진짜로 역사 속으로..?

SMILE-UP.(구 쟈니스 사무소)의 도쿄 아카사카에 있는 본사 빌딩을

부동산 대기업인 휴릭이 인수한 것으로 24일 밝혀졌다

엔카운터의 취재에 휴릭은 인수 사실을 인정했다

(출처 구글)

스마일업이 남모르게 본사 건물을 내놓고 있었다

휴릭은 취재에 대해 올해 6월 이 건물을 구입한 것을 인정하고

'고정 자산으로 보유하여 임대 빌딩으로 장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라고 답변했다

인수 후에도 스마일업이 계속 이 빌딩을 임대해 본사로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이 빌딩은 지하철 치요다선 노기자카역 인근에 위치한 건물로 지상 6층, 지하 3층으로 2001년 준공되었다

예전에는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SME)가 소유해 'SME 노기자카 빌딩'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었다

인기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의 이름도 1기생의 최종 오디션 장소가 된 이 건물에서 유래했다

 

 

이 빌딩을 구 쟈니스 사무소가 2018년 2월에 인수해

같은 해 7월 같은 아카사카에 있던 본사를 이 빌딩으로 이전했다

도내의 가장 비싼 땅에 있는 이 사무소의 본사는 쟈니스 파워의 상징이었지만

창업자인 고 쟈니 키타가와의 성가해 문제가 밝혀지면서 작년 10월 17일 스마일업으로 사명을 변경

그에 앞서 같은 달 6일에는 빌딩 최상부에 있던 'Johnny & Associates' 간판은 철거되었다

그 쟈니스 피해자들의 모임인가? 그것도 얼마전에 해산을 했던데

대충 마무리가 되고 있는 모습인 것 같네요..

쟈니스라는 이름이 공식적으로는 이미 다 지워졌지만.. 여전히 구 쟈니스 혹은 그냥 쟈니스라고 

대부분 부르고 있고.. 이게 쉽게 바뀌지는 않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