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아이즈원 다음주 NHK '시부야 노트' 출연 일본 반응

by 데빌소울 2020. 7. 25.

반응형

캬~ 진짜 아키모토 야스시의 푸쉬 능력은 확실하네요

아이즈원이 다음주 NHK 시부야 노트 8월 1일 생방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

살짝 뒷북이지만 -_-

(출처 시부야 노트 공식 트위터)

출연 정보 : IZONE /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_Japanese ver.

8/1 (토) 24: 05~NHK 종합 <토요일 심야>

일본 반응

'NGT48은 못나가?' -_-

'IZ*ONE의 한국인은 일본에 입국 할 수 없을텐대 ,NHK가 일부러 원격출연?'

(사실 몇일전에 아베가 한국에 대한 입국제한 조치를 풀기로 했죠

이르면 다음달부터라고 하는데, 방송 출연 날짜가 1일이라서, 이번에도 원격출연이

될 것 같은데, 리플처럼 굳이 NHK가 이래적으로 이런 시국에 원격 출연으로까지

해서 아이즈원을 출연 시킨다는 자체가 사실 놀라운거죠)

'세토우치(STU48) , 니가타(NGT48), 아키하바라 (AKB48)는 안되는데

일본에 없는 한국 거점은 된다고?'

'감염자 1000명 가까이 나오는데, 애들 잡을 생각인가?'

'키무치 노오토' (김치 노트 라고 비꼬는거죠)

'퍼포먼스는 녹화인건가?'

'소동후 첫 NHK구나! 이것으로 (일본 활동도) 완전히 허용 되었다'

'올해야 말로 홍백에 나올꺼야'

'어라 니가타는? ㅋㅋㅋㅋㅋ' (NGT48 싱글 나왔는데 왜 안나오냐고 비꼬는 거죠)

'한국 지점은 NHK에 사랑 받고 있구나'

'아이즈원 오타쿠들은 모두 떠났잖아, JYP 새로운 걸그룹으로 ' (니쥬 말하는듯)

ㄴ' 그건 아니지, 그 그룹은 비주얼이 생리적으로 무리다'

 

 

'다케시마(독도)는 일본 땅!'

' 트와이스도 얼마전에 사녹으로 나왔잖아'

'48오타들은 억울함을 앞세워 이런 악플을 쓰기 때문에 바보 취급 당하는거야

퀄리티를 더 올려라, 대머리들아'

'반일 그룹을 공영방송에 내지마라!'

'회전목마도 부르게 해주세염' (귀엽네 ㅋㅋ)

'젊은층을 겨냥한 프로니까, 아이즈원 출연은 당연'

'입국 허가 났어?'

'SSS(환상동화 영어 제목 약자)말고 , Pretty 보고 싶다'

'입국금지 ㅋㅋㅋ 라고 말했는데, 그어떤 48그룹보다 음악프로 잘나오잖아?'

'한국에서 나오는걸까, 일본에서 나오는걸까'

ㄴ' 원격출연이겠지?'

'장원영은 존재 자체가 사기구나'

ㄴ'원영이는 기적의 스타일이니까'

(출처 네이버 X 디스패치)

(누가 이사진을 올렸는데, 사진속 원영이를 보고 하는말)

'한국에서 곡을 만들어서 아키모토 파워로 일본TV에 나온다

완벽한 프로듀스다, 처음부터 이렇게 되길 바랬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근데 설마 지금처럼 하루 천명 가까운 코로나 확진자 발표가 나오는

일본에 직접가서 생방송 출연을 하지는 않겠죠..? 그건 음모가 있지 않고서야..

안그래도 이상황에 아베가 한국의 입국금지를 해제하는것도

1차보다 더욱 강력한 2차 제재가 아닌가 싶은 의심도 드는데..

당연히 원격 출연일꺼라고 생각을 하고

NHK 방송 출연은 홍백가합전 출연과도 연관이 있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뉴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