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에스파 카리나

미쳐 날뛰는 미모 에스파 카리나 움짤

데빌소울 2023. 2. 2. 08:11

최근에 걸그룹들 사이에서 앞머리를 내리는게 유행하는 것 같은데

그 중에서도 가장 인상적인에 에스파 카리나죠

이전에는 다소 차가운 인상이었다고 하면, 앞머리를 내리고 나서는 한결 부드럽고, 따뜻해진(?) 느낌이랄까?

물론 다소 차가운 인상과는 다르게 평소에 하는 행동은 찐따미가 물씬 풍기는 엉뚱한 면이 있는 지민이

이게 또 레전드 영상이 있길래 만들어 봤습니다

존예..왜케 이쁘냐 카리나 진짜..
분위기 미쳤다는

겨절.. 대체 무슨 뜻인가 했더니.. 겨드랑이가 드러나는 옷이라고 합니다

겨드랑이 충들이 의외로 많더라고요

걸그룹이 한 겨울에도 겨드랑이 노출 의상을 입는 이유도..괜한게 아닙니다

유지민 귀여워!

의상이 하트인데 가시가 달린 하트인가?

강렬한 시작

눈빛도 예술이죠

겁내지 말고 이리 온 이리 온!

겨드랑이 공격!

진짜 존예보스

살벌하다 살벌해!

원래 제목은 미친 개같은 (예쁜) 에스파 카리나라고 할려고 했는데

진짜 욕나오게 예쁘네요

이런 감성 좋아합니다

사실 이날은 엔딩요정 이후의 짤만 만들어도 충분할 정도로

무대가 끝난 후에 이어지는 장면도 대박

웃참 실패, 콧바람이 엄청 나올 것 같네 ㅎㅎ

절대 '컷' 소리가 안 나와서 어쩔줄 몰라하는 것 같네요, 덕분에 개꿀

콘서트도 하는 것 같던데, 준비 잘하고, 올해는! 꼭 국내 활동 많이 하는 모습 좀 보고 싶네요

카리나 절대 소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