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Atmosphere 트리플에스 이지우 움짤

데빌소울 2024. 2. 27. 20:23

24인조 걸그룹 (아직도 4명이 남았네요) 트리플에스의 미공개? 미발표 곡이라고 하는

'Atmosphere' 오랜만에 청순 비주얼 이지우 짤을 만들어 봤습니다

방과후 설렘 때보다 전체적으로 몸매가 좀 튼튼(?)해진 것 같더라고요

Atmosphere 곡도 괜찮고 안무도 좋은데.. 왜 미공개 곡으로 하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휘황찬란 정육점 조명이 화려하니까 눈 조심하세요 ㅎㅎ

모델 피지컬 ㅎㅎ

지우 허벅지가 ㄷㄷㄷ

역시 예쁘네요..

사실 얼굴은 처음 봤을 때보다 더 좋아진 것 같은데

좀 더 날씬했을 때의 모습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조금 아쉬운데 ㅎㅎ

그리고 저는 트리플에스 도대체 뭘 하려고 하는지 잘 모르겠고

과연 이런 전략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트리플에스 초기부터 갖고 있는데

여전히 그 의문이 풀리지가 않네요..도대체 이 조합으로 뭘할 수 있을지..

공연에서 단체로 나올때는 아마추어 느낌도 많이 나고 해서 과연 이게 맞는지..

팬들이 직접 콘텐츠 제작 과정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팬 참여형 걸그룹이라고 하는데

미그리 얼마나 파느냐에 따라 선발이 정해지는 일본 걸그룹과도 비슷하다고 볼 수도 있을 것 같고

유닛 시스템도 그렇고.. 과연 이런 시스템이 성공할 수 있을지..전 솔직히 회의적으로 봅니다

아무튼 지우는 이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