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레전드 모먼트 르세라핌 홍은채 움짤

데빌소울 2024. 3. 8. 00:21

르세라핌 미니 3집 'EASY'의 수록곡 'SMART' 두 곡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안무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 곡 무대로 만들어 봤습니다

언냐모드?

2006년생이니까 만17세 내년이면 만채도 성인이네요

곡이랑 안무가 남미쪽 음악 같은 ㅎㅎ 골반을 많이 쓰는 안무 무척 좋아합니다 ㅎㅎ

노출 의상으로 논란이 좀 있었죠

아직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한데 비치웨어 느낌의 -0-

해변의 여인 만채 ㅎㅎ

미리보기도 많고 분량이 좀 많습니다

윙크 장면 너무 좋았습니다

훌륭하게 각성한 르세라핌 막내 홍은채 앞으로도 더 각성할 것 같은 예감이 들고 

피지컬이 왠지 아이브 안유진 하고 상당히 비슷한 느낌이네요

아무튼 이정도면 레전드 무대가 아니었나 싶네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만채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