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오 마이 립스 아이칠린 예주 움짤

데빌소울 2024. 3. 14. 22:49

3번째 미니 앨범 'FEELIN' HOT' 타이틀 곡 'ON MY LIPS'로 컴백한 아이칠린

다재다능하고 매력 넘치는 예주 짤을 오랜만에 만들어봤습니다

엠카, 뮤직뱅크, 인기가요, 더쇼 음악방송 모음입니다

개인적으로 컴백 무대였던 엠카랑 이날 헤메코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제가 긴 생머리 충이라 그런지

머리 풀었을 때 느낌이 역시 가장 좋네요 ㅎㅎ

줌인으로 잡히지 않았지만.. 아 저 부분은 좀 줌인해 주지 라는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역시 멤버가 많으면 분량이 좀 아쉽죠.. 때문에 직캠을 찾아봤는데..

방송국 놈들이 인기가요 전신 직캠 하나밖에 없어서..

그리고 타이틀 곡 '오 마이 립스' 좋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뻔하지 않은 느낌 좋습니다

뭔가 영파씨 '마카로니 치즈' 후속곡 느낌 같기도 하고 ㅎㅎ

아무튼 엠카랑 음악중심, 더쇼 예주 직캠 내놔!!

아 그리고 음악방송 짤은 오랜만인 것 같은데 감 잃어버릴까봐 만든 부분도 있습니다

근데 니놈들이 직캠 전신 짤만 좋아해서..그렇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