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언더독 다크호스 아일리원 로나 움짤

데빌소울 2024. 3. 21. 05:32

K 걸그룹의 숨은 진주 언제든 포텐이 터질 준비가 되어있는

아일리원의 비주얼 센터 로나! 

테니스 치마 좋네요!

요즘 르세라핌 커버를 많이 하네요 

일본만 가면 느슨해지는데 이거 내수차별 아니냐고!

엄마가 찍어줬다고 합니다 ㅎㅎ

지난번에 만채짤 올리면서 언급했지만

르세라핌 안무 너무 좋네요 ㅎㅎ

지진인가? 엄마가 찍어주셨다고 합니다 ㅎㅎ

작년에 생뚱맞게 핑클 '내 남자친구에게'를 리메이크해서 큰 충격을 줬었는데

올해는 작년같은 우를 범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ㅎㅎ

로나 더 내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