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HEYA 엔딩요정 IVE 장원영 움짤

데빌소울 2024. 5. 4. 05:15

6개월 만인가? 컴백한 아이브 타이틀 곡이 'HEYA(해야)'

제가 프로듀스 48 원영이가 처음 등장했을 때부터 원영이 움짤을 만들었는데(벌써 몇 년이냐..)

이렇게 움짤 만들고 싶은 포인트가 없는 경우는 처음인 것 같네요 ㅎㅎ

제목 그대로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엔딩요정하고 미니 팬미팅이었나? 뭐였나 암튼 3개뿐입니다 ㅎㅎ

처음 뮤직비디오를 보고 노래를 들었을 때는 상당히 괜찮은 느낌이었는데

이게 처음에는 별로였다가 들을수록 좋은 경우가 있는데

처음에는 상당히 괜찮은 느낌이었는데 들을수록 좀 뭐랄까 빨리 질리네요 ㅎㅎ

안무도 라치카가 이번에도 만든 것 같은데.. 이게 최선인가 싶기도 하고

특히 해야 해야 해야할 때 손으로 해가 떠오르는 듯한 안무는 

옛날 노래방에 가사대로 영상이 나오는 듯한 느낌이.. 의상도 좀 별로인 것 같고

원영이는 계속 머리를 묶고 나오고 전체적으로 좀 그렇습니다 ㅎㅎ

솔직히 말하면 전체적으로 상당히 실망스럽니다

반대로 말하면 지난 앨범 'I've IVE' 'I'VE MINE'가 너무 좋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