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아키모토 야스시 300억 + α 대저택이 완성

by 데빌소울 2020. 10. 6.

반응형

AKB48그룹과 사카미치 시리즈 그외에도 많은 일본의 아이돌 그룹

종합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주변의 아파트보다 더 크다고 알려진

초호화 대저택이 완성이 된 모양입니다

(출처 구글)

건물이 올라가기전 모습인데 이것만 보면 얼마나 넓은지 감이 잘 안오실텐대

(오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앞에 바다가 있고, 주변에 아파트인지 빌라인지도 있는데

그것보다 더 넓은 -0- 당초 30억엔 (한화 약 330억)을 계획했는데

많이 초과를 했다고 하는 모양이네요

(출처 구글)

얼핏 위에서 보면 무슨 펜타곤 건물 같기도 하고

더록에 나오는 알카트라즈섬 같기도 하고

일본 반응

'성이잖아'

'연간 유지비만 수억은 들겠다'

'해외 마피아의 대저택'

'아이언맨이 튀어 나올 것 같다'

'쓰나미에 휩쓸려 버려라'

'집 앞 마당에 항구가 있는 ㅋㅋㅋㅋㅋㅋ'

'악수 저택' (악수회로 번 돈으로 지었다는 뜻이죠)

'지하도 2층정도 있을것 같다'

'쓰나미로 작살 날 것 같은데, 당연히 보험은 들었겠지'

'우리들도 저집 짓는데 한몫했잖아'

'아빠라고 부르게 해주십시오'

'중간에 파란건 수영장인가' (밑에 사진에 보면 나오는데 잘 모르겠네요)

'밤마다 광란의 파티가 벌어지겠군'

'일본의 아이돌 = 추녀라고 정착시킨 전범'

'개인 비행장은 만들지 않은건가'

'여기가 악수회장 같다'

 

 

'아키모토와 동갑이지만 최저 시급으로 일하고 있는 어째서 이렇게 된건가'

(진짜 할아버지 오타가 등장하셨네요)

'여기에서 자살하면 1개월 정도 지나도 발견되지 않을 듯'

'땅이 30억엔' (땅만 300억이고 건물까지 하면 도대체 얼마라는거야)

'기관포가 3개 정도 달려있을것 같고 항구에 잠수함도 대기 시키고'

'여기라면 북두의권의 핵전쟁이 일어나도 안전'

'자위대가 경비 해주는 걸까?'

'여기에 대체 몇명이 사는거야? 넓은 집에 2~3명 살면 무서울텐대

집사, 가정부, 요리사, 운전기사 등등 고용해서 함께 사는 걸까?'

'도쿄돔 사이즈 같은대'

'히라테 유리나 방도 있을 듯' -_-

'집들이에 아베 총리도 초대 되는 것일까'

'트럼프를 부를 수준이구나'

'오래된 비토 타케시의 별장과 달리 신축이라 좋겠다'

'화장실은 몇개나 있을까'

'수영장 있는? 흰색 돼지가 헤엄 치는 건가 ㅋㅋ'

'로리타 아키모토의 네버랜드가 완성 된건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거의 완성이 된 것으로 보이는 현재의 모습

이게 더 멀리서 찍어서 앞에 바다가 제대로 보이는 사진을 봐야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는데, 사진을 못찾아서 못올렸는데 진짜 어마어마합니다

로또를 한 30번 정도 1등 당첨이 되도 살 수 없는 집 (그것도 부족할것 같지만)

너무 비현실적이라 부럽지는 않.... 부럽네요.. 부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