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하세가와 모모카 미성년자 음주 발각 해고

by 데빌소울 2021. 3. 27.

반응형

지난 24일 'Premium Music 2021' AKB48 'Flying Get' 무대에서 깜짝 센터에 발탁되면

국보급 센터라는 별명이 붙었던 AKB48 팀8 2006년생 (만14살) 하세가와 모모카에 대해서

밤 11시 늦은 시간에 뜬금없이 활동 종료 공지가 떠서 팬들이 어리둥절하는 사태가 발생했는데

그 이유가 2019 말~2020년 초 추정 음주를 하는 사진이 찍힌게 이유라고 하네요 -_-

(출처 구글)

AKB48 공식 블로그는 3월 26일 23시 늦은 시간에

'AKB48 팀 8 하세가와 모모카 활동 종료 소식'이라는 제목으로

'폐사 소속 하세가와 모모카에 대해서 활동 사퇴 의향이 있어

향후 활동에 대해 협의한 결과 오늘 3월 26일(금)부로 폐사와의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합의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AKB48 팀8 멤버로서의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음을

보고 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신세를 졌던 관계자 여러분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주식회사 DH-

보통 당일 활동 종료 매니지먼트 계약 해지는 거의 백프로 사고쳤을때죠

때문에 도대체 무슨일이냐! 라고 한바탕 소란이 있었는대.. 

그 이유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밝혀지게 됩니다

 

 

AKB48 국보 센터라 불리던 하세가와 모모카의 1일 천하로 끝난 드림

(출처 구글)

원인은 미성년자 음주 스폰서도 즉시 떠날 당일 해고 안건으로 

얼큰하게 취기가 오른 모습 츄하이(과일소주같은 술음료)를 들고 있는 사진이 트위터에 올라왔는데

즉시 삭제가 됐지만, 1초컷도 박제가 되는 마당에 자료가 안남았을리가 없고

이게 운영에게까지 알려진 모양입니다 

이 사진의 설명에는 작년 9월경인가? 역시 AKB48 팀8에서 활동하던 멤버 3명이

당일 해고 되는 사건이 있었는대

(출처 구글)

누노야 리누, 이노우에 미유우, 시오바라 카린 3명 

아마도 하세가와 모모카도 이 3명과 함께 음주를 한 것 같고

왜 우리만 해고되고, 하세가와는 센터까지 하는 것이냐! 라고 하면서 (주동자가 하세가와 라고)

위의 음주 사진을 올렸고, 본인에게 확인 결과 음주를 인정했고 해고

패턴이 된 것으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일본 반응

'12~13살에 음주라니 무서운 녀석이구나!!'

'사진은 코로오나 이전의 사진 즉 12살에 음주'

'트위터에 올린건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댓글에 사진을 올렸고

운영이 파악한 즉시 제거, 이것은 멤버의 소행이다'

'여자의 적은 여자'

'이건 같이 투숙하고 있던 다른 멤버가 찍어서 (먼저 해고 된?) 이 타이밍을 노린것 같다'

'단지 젊은 혈기로 음주 당일 해고는 너무나 아쉬운'

ㄴ'스폰서, 연애는 OK 그렇지만 불륜, 음주는 불법이라 아웃이야'

'혜성처럼 나타나서 혜성처럼 사라지는 진정한 혜성'

'아키모토 야스시는 미성년자 흡연은 오냥코 시절부터 엄격했으니까, 아무도 음주도 마찬가지'

(출처 구글)

'센터를 맡자마자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역시 여자는 무서워'

(출처 하세가와 모모카 쇼룸)

'2020년 3월 17일, 옷도 머리도 호텔 벽지도 일치'

ㄴ' 이거슨 ㅋㅋㅋㅋㅋㅋ'

'완전히 공범이 유출 시킨거잖아 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2006년생이니까.. 작년이면 중2때가 되겠네요..

근데 저 나이때에 남자나 여자나 친구들끼리 모이면 호기심에 술을 마시는 경우가 종종있죠

때문에 단순히 알콜음료를 마신것으로 곧 바로 해고는 조금 잔인한 측면도 있는 것 같은대..

아무튼 작년에 이미 해고 된 3명중에 한명이 (누구였는지 이름이 기억안나는대)

해고 이후 SNS에 '억울한 부분이 있지만, 지금은 말하지 않겠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는대

지금은 말하지 않겠다고 했던 그 타이밍이 지금?

여윽시 여자의 적은 여자!!

반응형

댓글